본문 바로가기
기타

전북대 애견카페 냥이숑숑다방 다녀왔어요!!

by 달팸 2016. 11. 17.
반응형

전북대 애견카페 냥이숑숑다방 다녀왔어요!!

 

 

제가 개랑 고랑이랑 너~무 좋아하는데

원룸이라 키우질 못하거든요 ㅠㅠ

그래서 애견카페를 가끔가는데

갈때 마다 너무 너무 행복해요.....

힐링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ㅎㅎㅎ

냥이숑숑다방은 비숑프리제 강아지 4~5마리

정도에 고양이도 4종류 이상 있어요!

애기들이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더라구요ㅠㅠ

 

 

홍이!

여기 애견카페 비숑이들중

 제일 막내에요

귀엽죠?ㅎㅎ

어찌나 붙임성이 좋은지 들어갈때부터

제옆에 딱 붙어 있었어요

그렇지만 간식앞에선.. (절레절레)

이름은 모르겟지만

넘 귀여운 고양이!!

약간 멍충하게 생긴게 매력인 아이에요~

호기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관심보이더라구요 ㅋㅋㅋ

귀욥ㅋㅋ

냥이숑숑다방에서 가장 작은

새끼고양이!

애견카페의 꽃순이 같은 아이에요~

털도 아직 애기라 배냇털이

뽀송...흐아ㅠㅠ

마무리는 애견카페에서

신나게 놀구있는 고양이들

사진으로~~

강아지들은 성견이 대부분인데

고양이들은 대부분 새끼더라구요ㅎㅎ

 

애견카페 좋아하시는 분들은 냥이숑숑다방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