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겨울과 잘어울리는 립 추천!

by 달팸 2016. 11. 11.
반응형

겨울과 잘어울리는 립 추천!



본격 겨울이 왔네요~


요즘 날씨가 하루가 다르게 추워져서


가을옷을 고집하던 저도 결국


겨울옷을 꺼내입었답니다...8ㅅ8


겨울은 아우터가 두껍고 투박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메이크업을 좀 신경써서


하게되는데, 포인트를 확 줄수 있는


겨울 립컬러 추천해드릴게요~!



페리페라 잉크더 벨벳 시리즈

다들 아시죠?

이번 F/W 신상이었는데 품절대란나서

알바생들도 보기힘들어진 그제품...!

저도 얼마전에 재입고 되가지고 사왔습니다 ㅎㅎ

정말 벨벳처럼 보송한 마무리감에

이번에 색을 참 잘뽑았더라구요!

공홈에 있는 사진보단 조금 더 말린장미빛에

가까운 채도가 낮은 컬러로 발색이되요

모든 톤에 다 잘어울릴것 같고 딱히 호불호가

갈릴것 같지않은 페리페라 여주인공!

추천해요~





조금..엄한 색이라 당황하셨나요?

ㅋㅋㅋㅋ

나스 어데이셔스 립스틱- 베티 컬러에요

이게 풀발색을 하면 조금 부담스러울수 있는데

안에 툭툭 바르고 그라데이션 해주면

검붉은 버건디 컬러가 정말 매력적인

아이랍니다 ㅠㅠ

최근에 베티에 꽂혀서 이번에 월급들어오면

꼭 사려고 벼루고 있어용 ㅎㅎ

나스는 진짜 발색력도 좋고 다좋은데

가격이 사악하다는 점이 최대 단점...ㅋㅋㅋ

하지만 안고갑니다. 





마지막으로 맥 허거블-코모션 컬러에요!

맥 허거블은 다른 맥립스틱에 비해

촉촉하기로 유명하죠~

겨울이니까 조금 촉촉한 립을 찾으시는

분들껜 허거블이 좋을것 같아요 ㅎㅎ

특히 이 코모션 컬러는 플럼? 오키드 빛이

도는데 입술이 얹어놓으면 묘한 보랏빛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맨날 핑크,오렌지 립만 바르다가

딱 기분전환으로 발랐는데 왠걸, 데일리립이

되버렸다는 ㅋㅋㅋ

그만큼 생각보다 얼굴에 촥 붙는 컬러구요

데일리로 발라도 정말 예쁜 색이에요

특히 겨울엔 전 이런 딥한 컬러를

많이 찾게되더라구요~

딥한 컬러감의 오키드 립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




여기까지 겨울에 잘어울리는

립 추천이었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