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11월 영화 기대작들 BEST4

by 달팸 2016. 11. 19.
반응형

11월 영화 기대작들 BEST4

 

저번달엔 볼 영화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번달에 개봉하는 영화들은 다 재밌어보여서

많이 기대가 되네요!!

특히 여기서 한 영화는 제가 직접 모 배우의

서포트를 위해 촬영장까지 갔던터라..

그때 스쳐지나듯 봤던 촬영장면이 영화상에서

어떻게 표현될지 너무 궁금한데요~

11월 신작 영화 , 가장 기대되는 작품들

네가지를 소개합니다!!

 

 

1. 가려진 시간

제가 제일 기대하고 있는 영화!

<가려진 시간> 인데요,

제작사가 워낙에 작아서 상영관도

많이 없고 아마 빨리 내릴것 같네요..ㅠ

보고싶으신 분들은 빨리빨리 보셔야 할듯해요!

이건 애초에 강동원이 오케이 안했으면

엎어질뻔한 영화여서 개봉까지 된게

정말 다행일따름이에요~

최근 개봉된 한국영화 중 가장

기대되는 작품인데, 어린 남자아이가

어느날 갑자기 몸만 훌쩍 커버린 채로

나타나게 된 이후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이야기에요.

 

2. 형

한국영화하면 코미디가 아니겠어요?

저는 외국영화는 그나라만의 유머코드가

저와 안맞아서..

코미디는 무조건 한국영화로만 봅니다 ㅎㅎ

최근에 웹드라마 <긍정이체질>에서도

열연중인 엑소의 도경수와 요즘 대세

조정석이 브로멘스를 펼친다는데

내용을 다 떠나서 여성분들은

모두다 같은맘으로

얼른 보고싶은 영화일것같네요^^

유도선수 도경수와 사기죄로 교도소에

가있는 형역활 조정석이 서로의 인생에

방해꾼으로 ? 나온다는데 재밌을것같네요 ㅋㅋ

 

 

4.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팬들을 위한 끝판왕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이에요~

특이한 점은 마법사가 아닌 머글이

해리포터에 나오는 신비한 동물사전을

손에 넣고 벌어지는 일을

담은 내용인데, 배경이 무려 뉴욕!!

해리포터는 영국이 배경인데

이영화응 통해 미국에도 호그와트와 같은

마법사 학교가 있다는 점을

암시한다고 해요~~

조엔K 롤링의 신비한동물사전 원작을

보시면 정말로 책에 동물이 할퀴어 논것같이

손톱자국으로 너덜너덜한 표지가 있는데

영화에서 그대로 구현했을지~?

현재 상영중이니까 얼른 영화관가서

확인해봐야겠어요! ㅎㅎ

아, 이영환는 무조건 IMAX 3D로 보라고

하더라구요~ 참고!!

 

 

4. 미씽- 사라진여자

워킹맘 엄지원이 어느날갑자기 사라진

 아이와 아이의 보모였던 공효진을

찾아 헤매다가 공효진의 신상정보가 모두

거짓으로 작성되었단 사실을 알고

그녀를 추적하는 내용이라고 해요!

최근 한국 영화계에서 여배우가 주인공으로

그것도 2명이나 나오는 영화는 오랜만이라

꼭 보고싶네요!!

한국영화상 남성편향이 넘 심하기때문에

이런 영화는 정말 찾기힘들죠 ㅠㅠ

소재를 처음 들었을때 <화차>가 떠올랐는데

이영화에선 어떤 식으로 풀어냈을지

궁금합니다~

 

 

 

볼 영화가 많아 기분좋은 11월!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엔 CGV에서

5천원에 예매할수도 있으니까

참고하셔서 문화생활 즐겨보시기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