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전북대 무한리필고기집 엠씨바베큐!

by 달팸 2016. 11. 18.
반응형

 

전북대 롯데리아 맞은편 골목

엘베강쪽으로 쭉 들어가시면

건물 4층에 보이는 엠씨바베큐!

1인당 9700원이라 가격도 싸요~

요샌 무한리필이라해도 9900원~12000원

받는데 여긴 가격이 안오르네요^^

 

 

엠씨바베큐의 특징은 바로 요 캠핑장!!

실내에서 야외같은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수 있어요 ㅋㅋㅋㅋ

약간 컨셉이 야외캠핑+군대 느낌인데

물통대신 수통을 주더라구요...ㅋㅋ

 

 

같이온 친구는 제대한지 얼마안되서

왠지 표정이 좋지않아보이더라구요ㅋㅋㅋ

다시 부대 들어가야될것 같다몈ㅋㅋㅋ

 

 

무한리필 답게 여러가지 밑반찬도

셀프로!

콘샐러드 맛있는데 제가 간날은

거의 다 떨어졌더라구요 ㅠㅠ 아쉽아쉽

 

 

고기도 제법 두텁고 부위별로 목살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용

 

사장님이 먹어보시라며 주신 피자..

맛은 뭐... 평범하긴한데

공짜니까 냠냠 했습니다 ㅋㅋㅋ

 

오늘의 먹방 투어 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