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숙취해소법 제일좋은 방법은?

by 달팸 2016. 11. 10.
반응형



연말연시가 다가오고 있네요~

이맘때부터 술자리가 한둘씩

늘어나기 시작하죠 ㅎㅎ

저는 항상 12월에 약속이

몰려있는 바람에

매년 12월만되면

간이 계속 나빠지는것 같아요....


좋은사람들과의 술자리,

다 좋지만

숙취만은 싫은 저와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저만의 숙취 해소법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1. 물을 많이 마시자


숙취해소에 가장 좋은방법이면서
간단한 방법죠~!
수분은 알코올로 인한 탈수현상을
막아주고 알코오이 몸에서 빠르게 배출할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해요!

그래서 우리가 술마신 다음날 목이마르고
자꾸 물을 찾게되는 거였나봐요. ㅎㅎ
술자리에서도 술한잔 물한잔 마시면
취하는것도 덜하고 다음날 숙취가 훨씬
덜하실거에요!




  




2. 숙취가 덜한 식품 섭취하기


토마토, 헛개수, 녹차 이런 찾아먹기 힘든것
빼고, 재 경험상 효과가 바로오고 쉽게 살
수있는 식품중엔, "갈아만든배"랑 초코우유에요~
이 두개가 저한테는 정말 잘 작용하는데
다른분들도 이 두개 먹고 숙취가 싹 사라진다고
하시더라구요!!
한번 드셔보세요~







3. 임기응변, 약먹기!


엄청난 과음을 하게되면 이모든게 소용없죠..
과음을 할 것 같다면 그냥 술머기전에 여명을
마시던지 과음후에 약을 먹는게 제일 빨라요..
약에 의존하면 안되지만 ㅠㅠ
그래도 어쩔수 없잖아요? 정말 심하게 술마신날
먹는 약, "상쾌환" 추천드려요!
이약은 환으로 되어있어서 양약보다 몸에 흡수도
잘되고 휴대도 간편해서 잘 먹게되는것 같아요 ㅎㅎ
효과는 진짜 좋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여기까지 저만의 방법이었구요~

혹시 더 좋은 방법있는 분들은

공유부탁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