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볼만한 웹툰 추천! 1탄

by 달팸 2016. 11. 8.
반응형

어제는 비가 오기전이라 그랬는지

별로 안춥고 바람도 안불었는데

오늘은 너무 춥네요..

출근하는데 귀떨어지는 줄 알았어요

ㅠㅠㅠ

날씨가 중간이 없는 요즘

감기 조심하시구.. 모쪼록 건강관리

잘하셔요..


이런날은 집에서 귤이나 까먹으면서

웹툰 보는게 짱인데..!!


여러분들은 어떤 웹툰 보시나요?


저는 네이버/다음 웹툰 모두 즐겨보는데요~


제가 보는 웹툰중에 정말 재밌게 본것

몇개만 추려서 추천드려볼게요~ㅋㅋ


오늘은 네이버 웹툰 추천만 가겠습니다 ㅎㅎ







첫번째는 신의 탑 입니다!

이 웹툰은 ..

거의 네이버웹툰 초창기 시절부터

쭉 함께한 엄청 오래된 장수 웹툰이죠!!

그만큼 구독하는 분들도 많고

내용도 흥미진진.. 판타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다!

단, 정주행하시는데 시간좀 걸린다는거 ;;








두번째는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작가님이 유명한 남자 쇼핑몰도

운영하신다고 알려져있죠 ㅋㅋ

그림체도 예쁘고 내용도 은근

교훈적이라 볼만해요!

살짝 스포를 하자면 주인공이 원래는

정말 못생겼다가 어느날갑자기 자고일어나니까

몸이 훈남으로 변해버린 이야기에요..!(소근소근)

뒷내용은 웹툰으로 확인 ! 고고








세번째는 내 ID는 강남미인!

외모지상주의랑 같은 장르라 해야할까요?

외모에 대한 이야긴데 이건 위에보다

좀 현실적인 내용이에요.

여주인공이 정말 못생겼었는데 대학

오면서 성형으로 확 예뻐졌지만

조금 성형티가 나는 얼굴이 된 후에

대학생활에서 겪는 고충들? 이 담긴 내용인데

하이퍼리얼리즘적 이야기...

보다보면 너무 현실적이어서

뒷목 잡으실수 있으니 조심 ㅠㅠㅠ







네버째는 조선왕조실톡~~

좀 가볍게 볼만한 웹툰 찾으신다면

이거랑 밑에 공복의 저녁식사 추천드려요 ㅋㅋ

조선왕조실톡은 예전에 실질객관영화로

흥했던 무적핑크님 웹툰인데요

역사적인 내용을 현대적감각으로 잘 풀어서

재미도 있고 역사책에선 볼 수없는

야화 같은게 많아서 흥미로워요

역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재밌게 보실거같네요
~







다섯번째 공복의 저녁식사!

혹시.. 배고플때 먹방보면서 대리만족

하시는 분 계시나요..?

그렇다면 이거 추천이요..

음식 먹는걸 만화로 이렇게 맛깔나게

표현 할수있다는걸 첨 알았죠 ..ㅎㅎㅎ

먹방과 하이틴순정만화가 적절하게 섞여서

재미와 침샘 둘다 자극하는 웹툰이에요

ㅋㅋㅋ







여기서부턴 완결웹툰인데요 ~

수업시간그녀는 약간 무채색의 잔잔한

웹툰이에요

내용은 실제 작가님의 첫사랑을 덤덤하게

풀어낸 내용인데, 보면서 영화

건축학개론이 많이 떠올랐어요 ㅎㅎ

가볍지만 마냥 가볍지도 않은

조금 생각하게 되는 웹툰







네이버웹툰 최고의 명작이라고 꼽는

죽음에 관하여.

주변에서도 많이 추천하고 저도 정말

감명깊게 본 웹툰중에 하난데요

웹툰이 그냥 가볍게 볼만한 페스트 푸드같다고

생각한 지난날의 편견을 무너뜨리는

작품입니다!!

보면서 안울었던 사람이 없어요 ㅋㅋ

이건 그냥 진짜 추천..








하일권님 웹툰은 유명하죠!

목욕의신, 3단합체김창남 등..

전 하일권님 작품은 모두 재밌게 읽었는데

아마 이작품이 하일권 웹툰중

유일하게 성인인증 걸려진

작품일거에요!!

내용이 조금 잔인하고 폭력적이라서

네이버에서 19걸어논걸 거에요

학교운동장에 갑자기 괴생명체같은게

떨어지면서 학생들이 전부 전쟁훈련

받으면서 한명씩 죽어나가는 내용인데

스릴러 좋아하심 추천이요!!






마지막으로 S라인..!

이건 소재가 참 신선해요.. 첨 봣을때

뭐지?하고 클릭했다가 엄청나게 놀랐던

그 웹툰

실제로 일어난다면 끔찍하겠지만 웹툰에서

어떤 가정을 해서 가상현실을 그려본

내용인데요 어느날갑자기 머리위에

붉은선이 생기는데 그것의 정체는..

웹툰으로 확인...충격적이에요..ㅋㅋㅋ





여기까지 네이버 웹툰 추천이었구요~

다음번엔 다음웹툰 추천으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