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전주한옥마을 데이트1탄 :: 하와이안레시피

by 달팸 2016. 10. 25.
반응형

전주한옥마을 데이트1탄 :: 하와이안레시피

 

 

저번주에 날씨가 좋아서

 

전주한옥마을을 갔다왔어요

 

원래는 바람골목이 유명하대서 거길 가보려했는데

 

길을 잘못들어가는 바람에 한참헤매다가

 

졸지에 더워서 들어가게된 빙수가게...

 

그런데 뜻밖의 발견이었어요!!

 

맛도 좋고 분위기도 고즈넉하니

 

데이트코스로 딱일 것 같은 하와이안 레시피~~

 

여러분도 한옥마을 가게되시면 들려보세요 ㅎㅎ

 

 

 

 

 

입구에서 부터 하와이안레시피만의

 

무지개컬러가 딱 눈에띄어요~

 

자리가 그렇게 넓진않은데 딱 몇사람만

 

들어갈 공간이라 시끄럽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저희는 오후 3시쯤 갔는데도 안붐벼서 놀랬어요 ㅋㅋㅋ

 

 

 

 

메뉴는 빙수말고도 사이드디쉬?같은게 있는데

 

스프나 간단한 브런치용 식사가 있어요

 

가격도 5천원 전후로 저렴합니다~~

 

이날 주인언니가 뭘 만들고 계셧는데 냄새가

 

너무 좋아서 밥먹었는데도 시켜먹을까 고민 했다는..ㅎㅎ

 

 

 

 

 

 

 

 

한쪽엔 책과 잡지들~~ 조용해서 공부하거나

 

과제하러 오기에도 좋을 것 같은 느낌

 

인테리어가 예뻐서 더 눈이 가네요

 

 

 

 

 

 

저는 청사과/자몽/레몬라임? 이렇게 세가지맛에

바닐라아이스크림 이랑 해서 먹었어요~

상큼하고 달달하고 좋아용

 

또갈거에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