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12월 뮤지컬 추천

by 달팸 2016. 11. 23.
반응형

12월 뮤지컬 추천

 

곧 크리스마스가 오네요~

이번에도 애인없는 크리스마스...ㅎㅎ

애인이 있으면 어떻고 없으면 어떤가요!

혼자도 좋고 둘이면 더 좋은 뮤지컬 관람~

12월 기대작들과 추천작품들을 모아봤어요

올 2016년 연말을 풍부하게 만들어줄

뮤지컬 추천!

 

 

1. 삼성카드 셀렉트 모두의 크리스마스

 

뮤지컬계의 아이돌 임태경씨가 나오는

교향악단이에요!

오페라라서 취향을 조금 탈 수 있겠지만

음악회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1+1도 하고있으니까 가보시면 좋을것같네요~

 

2. 팬텀

 

오페라의 유령을 각색한 작품인데

라인업이... 엄청나더라고요

뮤지컬 배우 김소현씨와 박효신씨가 나오는데

이미 여기서 전 '아이건가야된다' 생각했어요

ㅋㅋㅋㅋ

오페라의 유령 음악도 좋은데

기존의 알려진 내용과 다른 내용으로

오페라유령의 비밀이 밝혀진다는데

벌써 기대가되네요ㅠㅠㅠ

7일후부터 티켓팅 시작이라고 합니다

알람맞춰놔야겠어요..

 

3. 옥탑방 고양이

 

대학로 연극중에 거의 세손가락에

꼽히는 성공한 뮤지컬이 아니지 싶어요!

순수 국내 뮤지컬이 많지않은 뮤지컬 계에서

혜성같이 등장한 작품이죠~

무려 5년동안 대학로 뮤지컬에서

예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웰메이드 뮤지컬이에요!

로맨틱코미디 좋아하시는 분들은

연인과 함께 보러갈 만한 작품으로 추천!!

 

4. 어쩌면 해피 엔딩

이거는 사실 포스터만 보고 왠지

끌려서 집어넣어봤는데

인디 작품들이 별로 없다보니까

이런 뮤지컬이 귀하다고 생각하는지라..

국내 뮤지컬을 많이 봐줘야 해요ㅠㅠ

아는 언니가 뮤지컬하는데 뮤지컬 대부분이

외국에서 라이센스를 받고 수입해오는 작품들이라

대학로연극은 설자리가 별로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얘기듣고 대학로 뮤지컬을 많이

보려고 합니다 ㅠㅠ

어쿠스틱 음악 좋아하신다면, 귀를 즐겁게하는

뮤지컬 <어쩌면 해피 엔딩>은 어떨까요?!

 

5. 빨래

 

제가 태어나서 처음본 뮤지컬이

바로 빨래였는데요!

1년 365일 항상 대학로에서

 볼 수 있는작품이에요

전 처음에 이 뮤지컬을 보고 뮤지컬에

눈을 뜨기 시작한 터라 남다른 의미가 있어요

정말 잘 만들었다 싶은 뮤지컬이고

빨래에 등장하는 배우분들도

정말 노련하고 연기 잘하시는 분들이세요

내용은 지방에 올라와 서울살이하는

씩씩한 여자와 그동네의 이야기를 담은

소소한 일상인데요 정말 우리네

현실을 잘 반영하고 있어서

보느내내 울다가 웃다가 반복했네요 ㅋㅋ

저는 다음달에 또 보러갈려구요

여러번 봐도볼때마다 재밌는 유일한 작품이에요

 

 

여기까지 뮤지컬 추천이었구요

이번 연말엔 뮤지컬과 함께 조금

색다른 문화생활로 연말을 채워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