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개업판촉물 두가지로 준비해봤어요 !

by 달팸 2018. 3. 29.
반응형


개업판촉물 두가지로 준비해봤어요 !



안녕하세요 !

곧제동생이 가게를 오픈해요

오랜시간동안 힘들게 준비한만큼 잘됐으면 좋겠어요


요즘에 개업할때 홍보겸해서 개업판촉물

나눠준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떤 선물이 좋을지 같이 알아봤는데요

금액대별로 선물을 다르게 하고싶다는말에

두가지 선물을 준비했어요 ㅎㅎ



저희는 비둘기프트라는곳에서

개업판촉물 알아봤어요

이런 판촉물 사이트같은경우에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대신에

수량을 많이 주문해야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비들기프트같은경우에는 소량준문도

할 수 있어서 동생이 원하는데로

두개지 선물을 준비하기에 딱이였어요

저희처럼 선물종류를 여러가지하거나

소량의 답례품등을 준비하는분들은

비둘기프트에서 저렴하게

소량구매가능하니 참고하세요 ㅎㅎ



첫번째 선물은 우산이에요 !

우산은 돌잔치등에 방문했을때에도

가끔 받아보는 선물인데요

은근 우산 잘 잃어버리는 분들이

많아서 우산선물을 좋아하더라구요


색상은 브라운까지 세가지였는데

곤색이 깔끔해서 곤색으로 선택했어요

우산종류도 무지개부터 장우산 3단우산 등

정말 많기때문에 직접 홈페이지에서

마음에드는 제품으로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개업판촉물 같은경우에는

홍보를 겸사겸사하기위해서 나눠드리기때문에

이렇게 인쇄할 수 있는게 정말 좋더라구요

원단하고 손잡이에 인쇄할 수 있는데

저희는 음식점이다보니까 원단에 크게

써있는것보다 손잡이에 쓰는게 나을 것 같아서

손잡이에 인쇄했어요 ㅎㅎ


깔끔한 로고나 예쁜 카페이름 등인곳은

원단에인쇄하면 쓰고만다녀도 자동 홍보효과가

있어서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두번째 개업판촉물은 텀블러에요 !

텀블러는 사무실등에 두고 쓰는분들이

많은데요 실용성있는 선물로 다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ㅎㅎ

크기도 아담해서 들고다니는것도ok


포장박스도 따로 있어서 예쁘게

포장까지할 수있어서 완전 만족 !

저렴한가격에 두가지 종류의 선물을

제대로 준비했어요



개업하면서 판촉물 고민하는분들이 많은데요

인기상품등 추천도 받아볼 수 있으니

어떤게 인기가 많은지 먼저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종류가 많다보니까 자세하게

비교해면서 알아볼 수 있어서

더 만족스럽게 준비가 가능한 것 같아요

그외에 돌잔치 , 결혼식, 칠순/회갑, 회사창립기념일 등

다양한 답례품들의 추천상품도 볼 수 있으니

판촉물알아보시는분들은 추천받아서 쉽게 준비해보세요 ㅎㅎ



동생가게에 다녀가는 모든분들이

개업판촉물 받고 좋아하셨으면 좋겠어요

판촉물로 홍보도하고 선물도 드리고

동생이제 대박날일만 남은거겠죠? ㅎㅎ


저희가 판촉물 구매한 비둘기프트

궁금하신분들위해서 홈페이지

남겨드리고갈게요 아래 누르면

비들기프트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해요 !

아마 다른곳알아보셔도 비둘기프트

이름이계속 생각나실꺼에요 ㅎㅎㅎㅎㅎ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