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결혼하객품앗이 하객대행이랑 비교해봤어요 ~

by 달팸 2018. 3. 19.
반응형


결혼하객품앗이 하객대행이랑 비교해봤어요 ~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결혼하객품앗이 알아보고있는

예신님들에게 하객대행이랑 비교한번 해드리려고해요


사실 저희언니가 결혼준비하면서 하객품앗이도알아보고

하객대행도 알아보고나서 결국엔 대행을 통해서

결혼식 올렸거든요 ㅎㅎ 이런 고민하는 예신님들이 많다고해서

저희언니 알아볼때 알게된 정보들 알려드리려구요 !


결혼하객품앗이 후기를 찾아보니까

물론 좋은 후기들도 있었지만 먹튀/잠수로

맘고생하신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저희언니도 하객대행 생각했다가 부담스러워서

품앗이로 알아봤던건데 서로 믿고 할수가 없어서

하객대행으로 다시 마음 돌렸어요 ~


품앗이 후기가 안좋아서 그런지 하객대행

알아볼때에 후기등도 꼼꼼히 살펴봤는데요

사실 하객대행 후 후기남기기가기 쉽지 않은데

언니가 진행한 하객대행 전문플렛폼 '달팸'에는

다양한 후기들이 많더라구요


요것처럼 신부/신랑이 남긴 후기는 물론이고

알바들이 다녀와서 남긴 후기들을 둘러보는데

불참없이 자연스럽게 진행하셨더라구요

차라리 이게 마음편하다면서 저희언니도

후기 좋은 달팸에서 이용하게됐어요 ~



달팸은 하객대행 전문플렛폼인데요

결혼식하객대행 뿐 아니라 돌잔치나 각종해사의

하객을 알아보는분들 사이에서 굉장히

유명한곳이더라구요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믿고 이용할 수 있는건 물론이고

가격까지다른곳에 비해서 훨씬 좋았어요

후기 둘러볼때보니 가격부분에 좋았다는

예신님들도 많더라구요


하객대행 알아볼때 옆에서보니까 금액대가

적지 않던데 가격까지 꼼꼼하게 비교해보고있는

예신님들이라면 달팸에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결혼하객품앗이 모임만들때에도

카페에 직접 글을 올리는데요

대부분의 글들을보면 그냥 같은 지역정도의

조건만맞으면 만들어지더라구요


그런데 달팸같은경우에는 원해는 나이/성별 등

상세하게 선택할 수 있어요

언니도 언니와 비슷한 또래분들로 원했기때문에

구인등록해서 이용하는게 훨씬 좋다고하더라구요

품앗이보다 훨씬 만족스러운 느낌?!


안전하면서도 본인이 원하는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많은분들이 더 마음에들어하실 것  같아요 !



구인글을 올리면 이렇게 ! 올라가요 ㅎㅎ

올라간구인글을 보고 알바분들이 알바신청을하는데요

달팸에는 많은 베테랑 알바분들로 이루워져있기때문에

정말 많은분들이 지원해주시더라구요


그중에서 내가 원하는 조건인분들을

직접 선택도할 수 있었어요 !

알바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점에서 굉장히 신기?

했어요 ㅎㅎ 다른곳에서는 요런 시스템으로 진행하는곳은

없었거든요 ~ 선정할때에는 프로필사진있는분들도있구

간단한소개/하객알바경험 등 적혀있어서

선정하는데에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ㅎㅎ



달팸을 알아보기전까지는 결혼하객품앗이

이용하는게 훨씬 좋을꺼라고 생각했는데

비용이 조금 들더라도 단 한번뿐인 예식날

확실하게 이용할 수 있는게 좋은 것 같아요


특별한날 품앗이 하는분들이 왔는지 안왔는지

계속 확인할수도 없구 신경쓰이잖아요 ㅜ

달팸은 매니저가 관리를 해주기때문에

따로 신경쓸것없이 예식날을 즐기기만

하면되더라구요 ㅎㅎ


누가 관리를 해주냐 안해주냐의 차이도

굉장히 큰것같아요 ! 



결혼하객품앗이 잘이용하면 당연히 좋지만

믿고 이용하기에는 많이 불안하다보니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달팸이 개인적으로 더 좋네요 ㅎㅎ


달팸홈페이지가면 다양한 후기들이 있으니까

궁금하신분들은 둘러보시면 도움 많이 될 것 같아요 


저희 언니두 처음에는 하객대행이라고해서

좀 꺼려했었는데 홈페이지에서 보니까

정말 많은분들이 이용하더라구요

부담없이 홈페이지 먼저 둘러보시고

이용하셔도 될 것 같아요

아래 누르면 달팸 홈페이지롱 이동하니까

둘러보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