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돌잔치하객대행 달팸이용해보려구요 !

by 달팸 2018. 3. 27.
반응형


돌잔치하객대행 달팸이용해보려구요 !




안녕하세요 ~

벌써 이번달 마지막주에요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가는지

돌잔치 준비시작하고나서는 더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ㅎㅎ


돌잔치장소며 한복에 답례품에

알아봐야하는게 어찌나 많은지

정신이 하나도없는거있죠 ~

그와중에 하객걱정 ㅜㅜ

스트레스를 얼마나 많이 받았는지몰라요

결국 돌잔치하객대행 이용하기로했어요 !



돌잔치하객대행 알아보니까

업체가 엄~청 많더라구요

어디가 좋을까하고 없는시간 쪼개서

여기저기 다 상담 받아봤어요 ㅎㅎ


그중에서 저는 달팸이라는 전문업체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전문업체라서 믿고 이용할 수 있는건 물론이고

다른곳에 비해서 가격도 착하더라구요

전에 친구가 하객대행 이용한적이있어서

물어봤었는데 가격이 비싸고 저렴하고는

크게 중요하지 않다구 믿고 진해할 수 있는

곳으로 진행하라고 했거든요 ~


그렇다면 저렴하면서도

믿고 진행할 수 있는 전문업체가 좋겠더라구요 !



그동안 진행한 내역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만큼 많은분들이 이용했다고 생각하니

뭔가 믿고맡길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요즘에는 똑똑한 예신님들, 엄마들이 많다보니

정말 꼼꼼하게 따져보고 비교해보고 고르잖아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데에는 이유가 있는법 !

보통은 결혼식때에 하객대행을 많이 이용하다보니

대부분 결혼식이였는데요

돌잔치하각대행 이용하신분도 계시더라구요 괜히 반갑 ㅎㅎ



진행 내여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서울쪽은 물론이고 부산, 대구, 전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진행했는데요

지방에서는 따로 출장비라고 추가비용이

따로 붙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달팸은

추가비용없이 이용할 수 있기때문에

여러지역에서 이용하시는 것 같았어요 !


대행비용이 생각보다 훨씬 비싸서

부담되는분들도 많을텐데

이렇게 출장비등 추가비용까지 따져보면서

돌잔치하객대행 선택하시면 도움될 것 같아요 ㅎ



저는 달팸을 선택한 이유가 몇가지 있는데요

먼저 하객을 제가 선택할 수 있다는 점 !

하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고? 처음에는 무슨말인가했는데요

하객대행을 의뢰하면 업체에서 선정해서 당일에

예식장 또는 돌잔치 장소에서 보게되잖아요


달팸은 알바신청한분들중에서 제가 직접 선택할 수 있었어요

사진이나 소개등 간단한 내용들이 나와있는

프로필을 보고서 선택할 수 있기때문에

제가 원하는 조건을 가진분으로 선택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제 또래분들 위주로 선택하구

언니나 동생등으로해서도 선정해보려구요 ㅎㅎ

어떤분이 오게될지 걱정됐었는데 미리 알 수 있어서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ㅎㅎ



돌잔치하객대행 알아보면서 금액을 봤는데요

구하는인원에 따라 금액이 다른곳이 가장 많았어요

저는 많은인원이 필요한건 아니라서 금액이

부담되더라구요 ~ 그런데 달팸은 인원에 상관없이

모두 저렴한 가격으로 구할 수 있어요 !


하객대행알아보는데 금액때문에

망설이셨던분들은 달팸을 통해서

알아보시면 비용부담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여러곳비교해보시는게 가장 좋으니

다른업체랑 달팸이랑 가격비교도 꼭 해보세요 ~



달팸홈페이지 가시면 후기랑 많이 있어서

궁금하신분들은 후기도 참고해보세요 !

저는 돌잔치하객대행 알아본곳중에서

달팸이 가장 마음에들어서 달팸에서 이용하려구요 ㅎㅎ


달팸홈페이지 남겨드릴게요

아래 누르면 달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