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결혼하객알바 찾고있다면 전문플렛폼 달팸 !

by 달팸 2017. 8. 3.
반응형


결혼하객알바 찾고있다면 전문플렛폼 달팸 !




안녕하세요 ~


어제 갑자기 비가 한번 지나가고났더니


바람이 그나마 선선하네요 !


바람이라도 선선하게불어서 그런지 조금은 덜 덥게 느껴지는데요


오늘은 결혼하객알바 하기위해서 알바자리 알아보고 계신분들


그리고 하객대행으로 알바가 필요하신 예비 신랑 신부님들 모두에게


좋은 전문플렛폼을 알게되어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



요즘 방학기간이여서 알바 구하기가 쉽지 않을텐데요


저도 직장인이지만 주말에 용돈이라도 벌어볼겸해서


주말알바를 알아봤는데 자리가 없더라구요 ~

오늘 소개해드릴 전문플렛폼 달팸에서는


하객알바 모집을 계속하고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


하객알바 구하는 업체는 다 비슷한거 아닌가? 라고


처음에 별다른 생각이 없었는데요


달팸에서 한번하고 다른곳에서 하려고하니


페이부터 시스템이 많이 달라서 달팸만 찾게되더라구요 ~



결혼하객알바 해보신분들은 페이를 어느정도 받았나 궁금해서


주변에 물어보니 만원? 많은분은 만오천원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달팸에서 이만원이상 ! 받으면서 알바를 하고있거든요


확실히 페이차이가 나죠 !


그리고 스케줄 관리를 할 수 있는게 너무 좋았는데요


알바를 매주할 수 있는분들도 있지만


미리잡아둔 약속이 있다던지 요즘 여름휴가기간이라 놀러간다는 등의


일이 있을 수 있는데요


달팸에서는 내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등을 확인하고


참석할 수 있는 날에만 신청할 수 있더라구요 ~


높은 페이를 받는만큼 책임감있게 행동하게되면서


참석 가능날에만 신청하기때문에 불참등의 일은 없었어요 !



하객알바가 필요한 예비 신랑 신부님들은


비용부담때문에 카페에서 품앗이나 따로 모임등을 많이 갖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아는 언니도 품앗이를 했었는데 먹튀하는분들부터 잠수까지 ㅜ


오히려 더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거든요


차라리 속편하게 하객대행을 이용하면 좋을텐데요


비용도비싼데 거기에 지방은 추가 출장비용까지


저였어도 너무 걱정이 많을 것 같더라구요 ~


달팸에서는 한명부터 ! 국내최저가인 인당 25,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합리적인 가격이죠! 가격때문에 결혼하객알바 이용하는걸 망설이셨다면


달팸에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달팸에서는 신랑 신부님들이 하객을 직접 초이스하는 시스템이 있더라구요 !


이런 시스템은 달팸에서 처음봤는데요


알바를 신청해준분들중에서 원하는 연령, 나이 등을 보고 선택할 수 있다고해요


그리고 참석한 횟수에따라 등급이 있는데


높은 등급일수록 불참없이 연속으로 참여한분들이기때문에


등급까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믿을 수 있는 분들로 선정하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


알바분들은 불참없이 참석만해도 등급이 올라가서


선정률도 올라가고 나중에 헤택도 받아볼 수 있다고하니


서로에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방학기간이여서 주말알바 자리 찾기가 힘드셨을텐데요


달팸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지역에서 아직도 결혼하객알바 구인 모집을 하고있더라구요 !

아직 주말알바 자리 못구하신분들은 바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다양한 지역에서 많은분들이 이용한다는건


그만큼 믿고 진행할 수 있는곳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속으로 고민하고 걱정만하던 예비 신랑 신부님들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있는 달팸에서 알아보시면


걱정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달팸을 이용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더라구요 ~


저랑같이 높은페이로 결혼하객알바 하실분들 !!


그리고 하객대행 비용이 부담스러워서 고민하고있던


예비 신랑 신부님들이라면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달팸에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달팸 홈페이지 남겨드릴게요 ~


아래 링크 누르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