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하객알바 달팸에서 쉽게 알아보기 ~

by 달팸 2017. 7. 31.
반응형


하객알바 달팸에서 쉽게 알아보기 ~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이네요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셨나요?


방학한지 좀 지났음에도 아직도 알바를 구하고있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직장인분들도 용돈벌이겸 해서 주말알바를 하고있는 분들이 많구요!


그래서 오늘은 왠만한 알바보다 괜찮은 하객알바를


쉽게 ! 그리고 높은페이로 구할 수 있는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




하객대행 전문플렛폼 달팸인데요


꿀알바 구하고있는 분들 뿐 아니라 하객대행때문에 걱정이 많은


예비 신랑 신부님들에게더 너무 좋은 플렛폼이더라구요 ~


먼저 주말에 짧은 시간에 쉽게할 수 있는 알바로


인기가 많은 하객알바 같은경우에는


만원? 만오천원 정도의 알바비를 받고 있는걸로 알고있는데요


달팸에서는 이만원이상 받으며 알바를 할 수 있기때문에


용돈벌이하는데에 정말 좋더라구요 ~


높은 알바비 덕분에 더욱 책임감을 갖게되면서 열심히 하게되는데요


예비 신랑 신부님들도 책임감있고 믿을 수 있는 알바를


구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아무리 꿀 알바라도 매주 나가서 알바를 해야해서


주말에는 약속을 잡기 힘들다던가 일정을 미뤄야했는데요


달팸에서는 내가 원하는 지역과 일자들을 선택해서


하객알바 신청할 수 있기때문에 스케줄 관리하기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


내가 확실하게 참석 할 수 있는날에만 신청하니


알바당일에 꼭 ~ 참석하게 된다고해요 !


그리고 어플을 깔아두면 내가 활동하는 지역의 구인광고 글이 올라오면


알람을 바로바로 받아서 신청할 수 있다고하니


어플을 깔아주면 훨씬 편하겠죠 !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있는만큼


지역별로 다양하게 모집하고있는데요


지금도 다양한 지역에서 모집중이니 주말알바 아직 구하지 못한분들은


서둘러서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많은 분들이 진행한곳이라고하니 더 믿음이 가는데요


후기도 직접 찾아보니까 꿀~알바에 높은 페이를 받아서 좋다는 분들부터


하객대행 알바를 이용한분들은 자연스럽고 열심히해준 알바분들 덕분에


예식을 잘 마쳤다는글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


더 많은 후기가 궁금하신분들은 달팸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



하객알바 이용하는 금액 알아보신분들은 딱 보자마자 저렴한데 !! 라는


생각을 하실 것 같은데요


하객대행하는곳 여러곳을 저도 알아봤지만


가격이 정말 부담되더라구요 ~


최소인원도 정해져있는데 인당비용도 비싸고


지방인경우에는 출장비까지 더해지더라구요 ㅜ


달팸에서는 한명부터 인원당 국내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어서


가격부담을 정말 많이 줄어들것같은데요


가격때문에 망설이던분들은 달팸에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달팸만의 체계적인 시스템 !


바로 신랑 신부님들이 하객알바 분들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제도 인데요


대행을 한다고해서 알바분들 아무나 만나보는게 아니라


신랑 신부님이 생각하고있던 나이나 성별등 상세하게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


이렇게 선택한다면 알바분들도 다른 하객들이랑


더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분들로 티나지 않게


자연스럽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선택할때 도움이 될 수 있게 등급제도도 있는데요


불참없이 참석한 횟수에따라서 등급이 올라가기때문에


등급도 함께 확인해서 안전하게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알바를 하는분들도 등급이 올라갈수록 선정확률도 올라가고


나중에 이벤트 진행할때 헤택도 받아볼 수 있다고하니


신랑 신부님들과 알바분들 모두에게 좋은 ! 제도인것같네요ㅎㅎ




달팸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고


간단한 방법으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너무 간단해서 따로 설명해드리지 않아도


더 잘아실 것 같아요 ㅎㅎ


하객알바 구하고있는 분들 그리고 하객대행을 알아보고 있는 분들


전문플렛폼에서 쉽게 알아보세요 ~

아래 링크 첨부해드릴게요 누르면 달팸으로 이동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