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예식장하객알바 주말단기알바로 딱이네요 !

by 달팸 2017. 7. 26.
반응형


예식장하객알바 주말단기알바로 딱이네요 !




안녕하세요 !


어제 잠을 잘못잤는지 어깨랑 목이 종일 아프네요 ㅠ


오늘 잠들기전에 간단하게 스트레칭 쭉쭉해주고 자야겠어요~


오늘은 방학단기알바나 주말알바 찾고있는 분들을위해서


쉽게할 수 있는 예식장하객알바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무거운물건을 들거나 오랫동안 서있는등 힘든 알바가 아니기때문에


학생들은 물론이고 직장인분들이 많이 찾고있는 알바인데요


알바하기 딱 좋은곳을 찾아서 정보 같이 나누려구요 !



예식장하객알바 하는곳이 엄청 많은데요


각각 페이도 다르고 이용방법도 다르더라구요 ~


저는 그중에서 페이가 제일 높은 달팸에서 알바를 하고있어요 ㅎㅎ


용돈벌려고 알바를 하는건데 페이가 높으면 아무래도 좋겠죠 !


제가 다른곳에서 몇번 했을때는 만원을 받은적도 있었고


만오천원 받은게 제일 많이 받은거였는데요


달팸에서는 지금 이만원 이상 받으면서 하고있어요 !


원래도 열심히 햇지만 높은페이를 받는만큼


더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ㅎㅎ



편하게 어플을 깔아서 이용하고있는데요


어플을 이용하면 예식장하객알바 구하는 구인공고 내역이 올라오면


바로 알림도 받아볼 수 있어요 ㅎㅎ


예식 내용을 보고 내가 참석할 수 있는 날짜와 시간인지 확인을 하고


내가 참석할 수 있는 날에만 신청하고 있는데요


미리 약속을 잡아둔 날들만 쏙쏙피해서 알바를 하니 좋더라구요


스케줄 관리를 할 수 있다보니 직장인들 용돈벌이겸 알바로도 괜찮고


대학생분들도 학교다니면서 하기 편할것같아요 !

 



저도 적은 나이가 아니다보니 예식장하객알바 이용하는게


남일같지 않아서 신랑신부의 이용방법에도 눈이 가더라구요~

비용이 만만치 않은걸로 알고있는데요


달팸에서는 국내최저가인 25,000원이면서도


지금 이벤트가로 24,000원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해요


알바를 구할때 페이를 먼저 보는 것 처럼 비용이 먼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가격이 부담되서 하객대행이용하기를 고민하시던분들은


달팸에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가격도 중요하지만 하객대행을 이용할때 믿고


이용할 수 있는지도 정말 중요한데요


달팸등급제도라는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참여 횟수에 따라서 등급이 나눠져있는데요


성별, 나이, 등급 등을 자세히 살펴보고 


예식장하객알바 분들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고해요 !


등급이 올라갈수록 알바분들은 선정될확률도 쭉쭉 올라가겠죠 ~


그리고 이벤트 진행시에는 추가적으로 헤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고해요


다같이 프로참석러 도전해요 !!



홈페이지에 먼저 회원가입하고 알바 신청을 해주면되는데요


안드로이드는 어플을 깔아서 이용하면 좋구


아이폰은 아직 준비중이라고하니 홈페이지에서


먼저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신랑 신부님들이 간단한 양식에 따라서 알바 등록을해주면


하객알바 구하고있는 분들이 예식장소와 날짜등을보고


알바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


선정된 알바분들은 예식날 참여해서 진심으로 축하해드리고


인증샷까지 남기면 끝 ! 입니다 ㅎㅎ



예식장하객알바 만 있는게 아니고 돌잔치알바도 있어서


여기저기 다니면서 알바하다보니 재밌더라구요 ㅎㅎ


더 낯가림없이 자연스럽게 하게되구요 !


방학기간에 아직 알바못구한 분들이나


직장다니면서 용돈벌이로 단기알바 구하는분들에게


딱일것 같아서 완전 추천해드려요 !


아래 홈페이지 남겨드릴게요


저랑같이 재밌는 하객알바 하실분들은 얼른 가입하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