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하객대행 이용후기 보고가세요 ~

by 달팸 2018. 2. 23.
반응형


하객대행 이용후기 보고가세요 ~



안녕하세요 !

금요일마다 항상 힘이 넘치고 기분이 좋았는데

요즘에는 결혼준비하러 여기저기 다니다보니

주말도 쉬지 못하고 순식간에 지나가는 것 같아요 ㅎ

결혼식이 다가올수록 하객이 걱정되어서

친구에게 고민을 털어놓으니 친구는 사실 하객대행

이용했다고 하더라구요


친구에게 후기 들어보니 저도 이용할까 생각이들어서

친구가 이용했던곳 알아봣어요~



저도 친구 결혼식에 참가했지만

하객대행 이용한지 전혀 몰랐었거든요 ~

친구가 하객대행을 이용한것보다

너무 자연스러워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저도 하객대행을 이용한다면 이렇게 티나지 않게

이용하구 싶어서 어디에서 했냐구 물어보고

추천받았어요 !


친구는 달팸이라는곳에서 이용했는데요

검색해보니까 가격도 가장 저렴하구

진행시스템이 잘되어있어서 이용하는분들이

굉장히 많은곳이더라구요


하객대행이라고하면 저는 약간 부끄럽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많은분들이 이용하는걸보니

마음이 놓이는 기분이였어요 ~



친구도 다음에 돌잔치에 또 이용하고싶을만큼

마음에 들었다고하는데요

홈페이지에서 후기 찾아보니까

친구랑 같은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먼저 자연스럽게 이용이 가능한부분이 좋았구

그다음은 가격까지 착해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해요


달팸에서 하객대행 자연스럽게 이용할 수 있는

이유중 한가지가 예식 미리 인사를 나눌 수 있다는거였어요

미리 인사하고 얘기나누다보니

당일에 만났을때 훨씬 자연스럽구

진짜 친구 만난것처럼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알바분들이 경력 많은분들이라서

더욱 자연스러웠겠지만 먼저 얘기 나눌 수 있는부분이

마음에 들어요 !



가격도 착하다고 말씀드렸는데요

하객대행 알아보신분들은 얼마에 알아보셨나요??

달팸같은경우에는 제가 알아본 곳 중 가장 저렴했어요


저렴하면 저렴한 이유가있겠지 ~

라고 생각하고 분들이 계실텐데요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달팸 매니저가 케어해주기때문에

걱정 놉 !! 비싸다고해서 다 좋은건 아니더라구요

저렴하면서도 좋은곳도 있으니까요b


가격이랑 진행 시스템 등 잘 알아보구

업체 선택 하세요 ㅎㅎ 



이용방법중에서 눈에 띄는게 한가지 있는데요

바로 알바선정이에요!

알바선정은 신랑/신부님들이 직접 한다고해요

보통은 그냥 업체에서 선정하는데

달팸에서는 원하는 조건의 알바분을 선택할 수있더라구요


친구 얘기 들어보니까 간단한 소개내용과

사진등도 볼 수 있어서 선택하는데에 좋았다고하더라구요

그리고 원하는 분들로 선택하다보니 만족도도 업업 !



친구가 직접 이용하구 티나지 않았던걸 봐서그런지

하객대행 업체들 중 달팸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ㅎㅎ

저는 더 알아보지 않구 달팸에서 하려구요


하객때문에 고민하고있는분들은

홈페이지에 더 많은 후기들이 있으니 보구

이용하시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달팸 홈페이지 남겨드릴게요

관심있는분들은 홈페이지에서 둘러보세요

남은 웨딩준비 즐겁게하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