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수원하객대행 고민하다가 달팸으로결정 !

by 달팸 2017. 12. 22.
반응형


수원하객대행  고민하다가 달팸으로결정 !





안녕하세요 !


이제 다음주면 크리스마스에요 ~


월요일이 크리스마스인 덕분에 3일 연속쉴 수 있다는


사실에 너무 기쁨니당 ㅎㅎ


크리스마스 계획은 따로 있으신가요? 저는 집에서 보낼 예정이라서


빨리 오늘이 지나가고 잠을 푹 잤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제가 결혼준비하면서 요즘가장 신경쓰고있는


수원하객대행 알려드리려구요 !



제가 수원이 고향이 아니다보니 친구들이 많이없는데요


친구들도 아이낳고 멀리오기엔 힘들어서 오지 못하는 친구들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없는데로 하려다가 그래도 휑한게 너무 싫고


사진찍을때도 걱정되어서 수원하객대행 알아봤어요 ~


처음에는 품앗이도 알아봤었는데 먹튀가 진자 많다고 하더라구요 ㅜ


차라리 확실하게 하자 싶어서 알아봤었는데


저는 정말 만족스러워서 같은 고민하고 있는 예신님들에게도


추천해드리고싶어요 ㅎㅎ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엇던곳은 달팸인데요


저랑 같은 고민을 하고있는 예신님들 사이에서 달팸은


믿고 진행할 수 있는곳으로 유명한곳이더라구요 ~


수원이나 수도권지역 뿐 아니라 전주, 천안, 부산, 대전, 대구 등


여러지역에서 진행됐다보니 어느지역에서 이용하더라도


걱정없이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수원하객대행 알아보는 예신님들 뿐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 결혼식하는 예신님들도 한번 알아보세요 !



요런식으로 제가 직접 구인글을 올리는데요


제가 결혼하는 지역이랑 날짜 등 선택만하면되는거라서 쉽더라구요 !


좋다고해도 이용방법이 어려우면 이용안하게되는데


누구나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식권 지급유무도 설정할 수 있고 성별이나 나이등까지


설정할 수 있어서 제가 원하는 조건에 맞는분들로


찾을 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워요


지인촬영이나, 신부대기실인사 등 미션도 선택할 수 있으니


신청할때에 미션내용한번 살펴보고 선택하세요 !



구인글을 등록해두면 제가 직접 하객을 선택할 수 있다고해요

저는 직접 선택하는 시스템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수원하개대행 알아봤던곳에서는


없는시스템이라서 더 매력을 느끼기도 했구요 ㅎㅎ


알바신청한분들의 간단한 프로필등을 볼 수 있는데


나이나 성별은 물론이고 본인의 경력등을 적어둔 분들도 있다고해서


베테랑인분들로 선정해 자연스럽게 이용도 할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혹시 티나지 않을까 걱정도 했었는데 그런걱정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었어요 !



이렇게 체계적이면서도 만족스러운 시스템이다보니


비용이 좀 비싼건 아닐까 했는데요 가격까지 완전 착한거있죠 !!


인원을 몇명 이용하더라도 좋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게다가 출장비도 따로 없었어요 ~


다른곳에서 알아봤을때에는 따로 출장비가 들어서


비용이 금새 올라갔었거든요


달팸에서는 비용걱정 없이 알아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수원하객대행 알아보는데 비용때문에 말성이셨다면


달팸에서 한번 알아보세요 !



홈페이지 들어가면 다양한 후기도 많아서


후기도 직접 찾아보시면 알아보는데에 도움 많이 될것같아요 ㅎㅎ


하객대행 이용한분들뿐 아니라 하객알바하고나서 후기도있는데


제 예식에도 후기 남긴분들처럼 정말 축하하는 마음으로


모두 와주셨으면 좋겠어요 ~


수원하객대행 저는 달팸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달팸으로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ㅎㅎ


자세하게 알아보실분들은 홈페이지남겨드릴게요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