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인천하객대행 알아봤어요 ~

by 달팸 2017. 12. 18.
반응형


인천하객대행 알아봤어요 ~




안녕하세요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처음 결혼준비할때에는 주말에도 정신이 없었는데


이제 거의 마무리되어가서 주말에 여유로워졌어요 ㅎㅎ


이제 몇가지만 더 준비하면 끝인데요 그중한가지가 인천하객대행이에요


하객없을까봐 고민하느니 차라리 대행업체 이용하기로했어요


요즘 많이들이용한다고해서 별로 거부감도 없더라구요 ~


제가 알아본곳이 있는데 결혼이나 돌잔치 앞두고


하객걱정인분들에게 좋을것같아서 정보 공유해요 !



제가 알아본곳은 달팸인데요 하객대행 전문플렛폼이에요


물론 금액도 중요하지만 믿고 진행할 수 있는곳이 가장 좋은것같아서


전문플렛폼이 가장 괜찮아보이더라구요


물론 많은곳을 상담받아봤는데 진행되는 과정이라던지


금액대라던지 전부 마음에 들었던곳이에요


카페에서 예신님들보면 하객때문에 대행이용할지말지


고민하는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상담 먼저 받아보거나


홈페이지먼저 둘러보신다음에 생각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왜 홈페이지를 먼저 둘러보라고 말씀드렸냐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있거든요 ~


하객대행 이용하려고 하면 부끄럽다는 생각도 들고


다른 사람들 몰래해야하다보니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은데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곳이다보니까 믿고 진행할 수 있으면서


저와 같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모인곳인것같아서 마음도 편하더라구요 ㅎㅎ


맘고생하느 인천하객대행 알아보길 잘했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



인천이나 수도권외에 지방쪽에서도 굉장히 많이 이용하는데요


보니까 출장비가 따로 없더라구요 ~


인천하객대행 알아봤을때만해도 출장비가 있었거든요


지방은 더 멀어서 출장비 금액이 클텐데 달팸은


별도의 출장비 없이 이용이 가능해서 비용을 많이 줄일 수 있어


어느지역에서든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활동하는 알바분들도 많아서 우리지역은 안구해지면 어쩌지


하는 걱정도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


인천외에 알아보고있는분들도 한번 둘러보세요 



알바 구인글을 직접 올리면되는데요


지역이나 날짜 예식시간등 기본적인 사항을 적어주고


그외에 내가 원하는 연령대나 성별을 선택할 수 있어요


원하는 조건으로 인천하객대행 할 수 있다보니 더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게다가 글을 올렸을때에 알바 신청한분들중 제가 마음에 드는분으로


선택할 수 있다는 사실 !! 저는 요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간단한 프로필이나 사진등이 있는데 직접 보고 선택하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 나중에는 인사도 나눌 수 있다고해서


식전에 인사도 나누려구요 ㅎㅎ



후기도 꼼꼼하게 찾아봤어요


저처럼 하객이 필요해서 이용한분들의 후기위주로 봤는데


불참인원없이 다들 와줘서 자연스럽게 잘 끝내서 좋았다는 글이 대부분이였어요


후기까지보니까 왠지 마음이 놓이는 느낌이 들어서 알바분들 후기도 봤는데


정말 축하한다는 마음으로 참석하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진짜 친구는 아니지만 축하는 마음으로 참석해준다면


더 자연스럽게 가능할 것 같고 고마울 것 같아요 ~




인천하객대행 알아보고있는분들 또는


망설이고있는분들은 요즘 많이 이용한다고 하니까 


편하게 달팸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다른곳에 비해서 가격도 훨씬 좋구 진행방법도


마음에 가장 마음에 드는곳이라 추천해드려요 !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는 달팸 홈페이지 남겨드릴게요


아래 누르면 바로 달팸으로 이동해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