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하객대행 돌잔치 준비하고있어요

by 달팸 2017. 9. 22.
반응형


하객대행 돌잔치 준비하고있어요 




안녕하세요 !


아이 돌잔치 준비하느라 신경쓸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그나마 날씨가 많이 선선해져서 다행이지


날까지 더웠다면 더 힘들었을 것 같아요

여름에 돌잔치 준비한 엄마들 정말 최고예요 ㅎㅎ


저는 이번 돌잔치에 하객대행 이용하기로했는데요


결혼식때에 하객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를 많이받아서


처음부터 그냥 마음편하게하자는 생각으로 알아봤어요~



많은 업체들중에서 제가 진행하게된곳은 달팸인데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까 결혼식 하객알바 구하는 신부들이 엄청 많았어요


서울, 인천, 경기, 수도권쪽뿐만 아니라 전주나 대구 부산 등


지방쪽에서도 많이 이용하고있었어요


아무래도 돌잔치보다는 결혼식 이용하는 사람들이 더 많기는했는데


어쨌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걸보니까 왠지 믿음이 가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데에는 이유가 있잖아요 !



후기도 봤는데 마침 돌잔치 후기도있었어요


돌잔치 하객대행 후기 꼼꼼하게 다 찾아보고나서


결혼식 이용한 신랑 신부 후기도 봤는데요


결혼식즐겁게 잘 마쳤다는 글이 엄청 많았어요


이렇게 많은분들이 이용하는줄 알았으면


저도 결혼식때도 그냥 이용할껄 그랬었나봐요 ㅜ


알바하는분들도 빠짐없이 잘 다녀와서 후기를 남겼는데


페이를 많이 받고계신지 열심히하고있다는게 글에서 보이더라구요


제 돌잔치에 와서도 열심히 해주실것같은 느낌 ㅎㅎ



결혼식때에 하객대행 이용을 많이 하다보니


신랑신부 장점이라고 써져있기는해요 ~

하지만 저같이 돌잔치 이용하려는분들도 똑같아요 !


직접하객도 선택할 수 있는데 전 이게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다른곳에서는 조건만 말하면 그냥 거기에서 끝이였는데


달팸은 제가 구인글을 등록해두면


알바분들이 제 글에 알바 신청을 하거든요


그럼 그중에서 내가 찾고있던 조건의 알바분으로 선택 ! 하면되요 ㅎㅎ


선택할때보면 참석잘하는분들로 뽑을 수 있도록


등급이나 참석횟수등도 나와있어요 ~



합리적인 가격부터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전문플렛폼인데요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있는걸보니까 저도 마음이 편한 느낌이에요 ㅎㅎ


결혼식 하객대행 돌잔치하객대행 떄문에


고민하시는분들은 달팸에서 더 자세하게 알아보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ㅎㅎ



이용방법은 요런식으로 올리면되는데요


지역, 일시, 그리고 돌잔치나 결혼식 시간 등을 적어주면되요


그외에 디테일하게 연령, 성별, 모집인원까지 다 ~ 제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어요


결혼식은 식권지급유무까지 선택가능해요 ㅎㅎ


전 돌잔치라서 같이 식사할 수 있도록 식권지급으로 ~


미션은 보통 많이 하는 조건들을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있었어요


저도 결혼식때 하객대행 이용했다면 저 세가지미션을 선택했을 것 같아요


모집인원도보니까 15명이 필요한데 벌써 70여명이 넘어갔죠


지역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기는 하겠지만


인원이 안구해지는 등의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아요 ㅎㅎ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달팸 홈페이지 첨부해드릴게요


확인해보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