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결혼하객대행 달팸 이용후 마음편하네요 ~

by 달팸 2017. 9. 14.
반응형


결혼하객대행 달팸 이용후 마음편하네요 ~




안녕하세요


새벽일찍 나왔는데 바람이 엄청 차더라구요


분명 시원하다고 느낀게 얼마 안된것같은데


벌써 이렇게 차가운공기가 새벽을 가득채웠네요


가을 옷좀 구매해야겠어요 ㅎㅎ


오늘은 제가 요즘 고민이 많았던 결혼하객대행 문제를


마음편하게 해결했는데요


저랑 같은 고민 가진분들 계시면 도움이 될까해서요 ~ 



결혼하객대행 알아보기 전부터 겁을 먹었는데요


혹시 자연스럽지 못해서 티가 나지는 않을지


당일날에 안오는분이 있는건 아닐지


비용이 비싸다던데 얼마일지 등등 머릿속에서


걱정들이 떠나지 않더라구요 ~


그래도 친구들이랑 직장동료 사진촬영할때를 생각하면


안할수도 없고 하루에 한숨 백번은 쉰것같아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결혼하객대행 하는곳은 많더라구요


홈페이지마다 다 들어가보고 가격상담도 받아보고 했는데


가격부터가 헉 하더라구요


제가 친구가 많은편이 아니기도한데 타지에서까지 하려고하니


좀 많은 인원을 하려고했는데 금액이 생각보다 더 비싸더라구요


지방이라 출장비도 추가되구요


아 지금이라도 품앗이를 알아봐야하는데 그건 또 하객대행보다 더


안전하지 않아서 싫고 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였어요



그러다가 달팸이라는 하객대행전문플렛폼을 알게됐는데요


가격이 다른곳에비해서 훨씬 좋더라구요


최소인원같은것도 없으면서 인당 25,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었어요 !

결혼비용을 아끼고 아꼈다고해도 워낙 많이든지라


가격도 많이 따져본편이였는데


달팸 가격이 제일 괜찮았어요 ㅎㅎ


혹시 가격때문에 여기저기 알아보고 계신분들은


달팸에서 한번 알아보세요 ~



이렇게 저렴한데 믿고 할 수 있는곳 맞아?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저도 그런 의심을 안한건 아니에요 ㅎㅎ


그래서 직접 결혼하객대행 후기를 찾아봤는데요


불참없이 참석해준 알바분들 덕분에 결혼식을


잘 마쳤다는분들이 많더라구요 ~


그리고 결혼식말고 돌잔치 후기도 몇개 있었는데


돌잔치에 하객이 필요한분들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달팸에서 하객대행할때에 재밌던게 초이스정책이 있다는건데요


다른곳에서 알아봤을때에는 그냥 맡기면 끝이였는데


달팸은 제가 알바분들의 나이 성별 간단한 프로필을보고


직접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제가 원했던 조건의 알바분들이 제 예식에 온다고생각하니


더 만족스럽기도하고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ㅎㅎ


선정할때보면 등급같은것도 있어서


불참없이 참석한분들도 알아볼 수 있어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달팸에서 결혼하객대행 해결하고 마음 편하게


예식날만 기다리고있네요 ㅎㅎ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있는분들이 많은걸로 알고있는데요


더이상 걱정하지말고 달팸에서 편하게 알아보세요 !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홈페이지 남겨드릴게요


아래 링크 누르면 달팸으로 이동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