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베레모(beret) 스타일링 코디

by 달팸 2017. 1. 3.
반응형

베레모(beret) 스타일링 , 코디

 

요새 제가 빠져있는 아이템이에요.

베레모를 쓰면 우아하기도하고 소녀스럽기도하고 패셔너블하기도하고

여러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한것같아요.

다양한 베레모 스타일링 함께 보실까요?

청원피스와 회색 조합이 좋네요.

모자색상을 하의와 깔맞춤을 하는것도 좋은 코디법.

화려함에 중심을 잡아주는 블랙베레모.

베레모는 스트라이프 의상과도 잘어울려요.

심플한 롱코트와 한셋트같은 느낌!

미니스커트에 로퍼와 함께하니 귀여운느낌도 나네요.

사랑스러운 자수가 새겨져있는 베레모가 이목을 집중시키네요.

앞머리가 있다면 이렇게 러블리한 연출도 좋겠어요.

고급미가 넘치는 베레모 코디.

망사장식이 달린 베레모는 유니크하네요.

앙고라느낌의 포근한 베레모와

클래식한 코디.

악세서리와 맞춘 포인트 컬러.

아이보리베레모와

선글라스, 레드립의 완벽한 삼박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