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웹드라마 추천 게임회사 여직원들

by 달팸 2016. 12. 22.
반응형

두번째 웹드라마 추천을 들고왔습니다!

다음에서 연재된 웹툰으로

식빵소프트라는 게임회사에서 일어나는

여직원들 위주의 스토리에요.

보통 게임개발 회사는 남자들로 득실(...)거리는데

흔치않은 여직원들의 스토리를 주제로해서

귀엽고 재미나게 이야기를 들려줘요!

인기웹툰이던 게임회사여직원들이

웹드라마화되었어요.

게다가 아름역에 레드벨벳 아이린씨가

출연해서 더욱 화제가 되었죠.

게임회사 직원들이라면 더욱 재밌개 볼 수 있을거같아요.

아니더라도 직장인들이

사내에서 일어나는 공감할만한 요소가 있고요

일단 여직원들 캐릭터가 각각 하나하나가 매력있어서

그맛에 보는거같아요!

 

게임그래픽 디자이너 마시멜 역은 이민지양이 맡았어요.

이민지양은 바로 응팔에서 만옥이 역할을 했던 배우에요!

정봉이와 의외의 캐미를 보여줘 많은사람들이

정봉만옥커플 애정했었죠.

프로그래머 아름역은 아이린씨가 맡았어요.

엄청난 야근력과 버그잡는게 특기인

반전매력을 가진 안경미소녀로 나옵니다ㅋㅋ

아이린씨 이미지와 잘 맞는 역할같아요. 안경이 무척 잘어울림.

능력있는 커리어우먼 기획자 여기혜역에는

이지연씨가 맡았어요.

카리스마있는 모습과 동시에 인간적인 면모를 가진 캐릭터에요.

러브라인이 빠지면 서운하실수 있으니ㅎㅎ

또다른 개발자 곰개발입니다.

곰개발역에 장동윤씨가 연기해주셨어요.

곰개발씨가 이렇게 고운얼굴이라니..

개발자 아름씨를 짝사랑하는 역으로 나와요.

 

등장인물은 이외에도 이주영씨, 정승길씨, 이채영씨, 이명하씨가 나온답니다.

 

식빵소프트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이야기들이 궁금하신분들은

이미 마지막편까지 다 나온 완결드라마니까

맘편하게 처음부터 정주행하러가는거 어때요♪

 

 

 

 

 

 

 

 

반응형

댓글